안녕하세요~ 포워더리미 입니다 :)
포워딩의 업무는 거의 90%이상이 메일이라고 할 정도로 메일을 정말 많이 보내고 많이 오기도 하죠 ㅎㅎ
요즘은 더욱더 전화보다는 메신저나 메일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
뭐든 남겨야 나중에 히스토리도 볼 수 있고, 문제가 생겼을 때도 증거가 남으니까요 ~!

보통은 아웃룩에 본인 서명을 등록하고 사용하는데,
하나 혹은 한글서명, 영문서명 두개로 사용하실 것 같아요
그치만 저의 아웃룩 서명은 그보다 조금 더 종류가 다양합니다 !

이거는 AN 서명을 눌렀을 때 !
보통 저는 메일을 보낼때 제목에도 어떤 메일인지 확인 할 수 있게,
앞머리에 키워드를 적는 편인데,
"(ARRIVAL NOTICE)" 를 Ctrl + X -> Ctrl + V 해서 제목 앞에 붙여줍니다
그러면 아 맞다 ! 제목 안바꿨다 ! 하지도 않고,
상대방이 내 메일을 열어보기 전부터 어떤 메일인지 알 수 있겠죠?

이거는 선적서류를 송부할때 !
마찬가지로 "**선적 서류**" Ctrl + X -> Ctrl + V 해서 제목 앞에 붙여줍니다

파트너한테 진행 컨펌할때~!
담당자 이름만 넣고 슉 보내면 15초 컷 가능 !!
말고도 파트너한테 자주 보내는 ATD 확인 메세지, 스케줄 지연 안내, 인보이스 보내기 등등
자주 쓰는 메일 내용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~
그거 쓰는 거 사실 얼마나 걸린다고~ 할 수 있지만,
매 건마다 보내야 하는건 정해져있는데, 한달에 50건만 한다고 해도 그 시간에 다른거 체크를 더 할 수 있겠죠?!
그러면, 서명 등록은 어떻게??

서명 등록은 아웃룩에서 “새 전자 메일 - 서명” 클릭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~

그러면 이런 서명 및 편지지창이 나오고 새로 만들기 클릭 !

서명의 이름을 지정하고,

쓰고싶은 내용을 입력한 다음 확인하면 끝 ~!

새 메세지 창 - 서명으로 다시 들어가면 이렇게 아까 만들었던 서명이 등록 되어있습니다~!!
완전 쉽죵?!
이거는 포워딩 종사자분들뿐만 아니라 아웃룩을 쓰는 모든 직장인들도 손쉽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!
사회초년생인 분들도 이렇게해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한다면 직장상사분들께 칭찬받을 수 있겠죠?
아웃룩 서명 활용해서 자동메세지 보내기! 한번 해봅시다 💛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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